'윤석열, 당 행사 보이콧 요구' 보도에 이준석 "확인해보겠다"
'윤석열, 당 행사 보이콧 요구' 보도에 이준석 "확인해보겠다"
  • 전성운 기자
  • 승인 2021.08.07 14:54
  • 수정 2021-08-07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뉴시스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뉴시스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는 '윤석열 전 검찰총장 측이 다른 후보에게 봉사활동 보이콧을 요구했다'는 보도에 대해 "확인해 보겠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7일 오후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봉사활동 불참 종용을 받은 캠프는 있는데, 연락을 한 캠프는 없는 상황"이라며 "이미 확인했는데 더 해보겠다"고 말했다.

윤 전 총장은 국민의힘 입당 후에도 '마이웨이' 행보를 보이고 있다.

지난 4일 '경선 후보 쪽방촌 봉사활동', 5일 '20대 대통령선거 경선 후보 전체 회의' 일정에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이와 관련해 한 언론은 전날 '윤 전 총장 측 핵심인사가 다른 후보에게 봉사활동 보이콧을 요구했다'는 내용을 보도했다.

이 대표는 이에 대해 "처음 듣는 이야기인데 다른 캠프에게까지 당 일정 보이콧을 요구했으면 이건 갈수록 태산"이라고 꼬집은 바 있다.

윤 전 총장 캠프는 이후 대변인 논평을 통해 "윤석열 국민캠프는 국민의힘 대선 경선 일정과 관련해 타 캠프에 어떠한 보이콧 동참 요구를 한 적이 없음을 알려드린다"고 반박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