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땡큐!스몰잡(JOB)’ 2차 참여자 모집
남양주시, ‘땡큐!스몰잡(JOB)’ 2차 참여자 모집
  • 남양주=이정화 기자
  • 승인 2021.08.04 18:07
  • 수정 2021-08-04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 취약계층에 공공 일자리 제공
남양주시청 청사 ⓒ남양주시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취업 취약계층에게 공공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땡큐!스몰잡(JOB)’ 2차 참여자 48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선발된 인력은 오는 9월부터 약 2개월간 다중 이용 공공시설 방역, 재활용품 분리수거, 쓰레기 무단 투기 감시, 공공 업무 긴급 지원 등의 일자리에 투입될 예정이다.

신청 자격은 사업 개시일 현재 남양주시에 거주하는 만 18세 이상 만 80세 미만의 근로 능력이 있는 남양주 시민으로 취업 취약계층을 우선 선발한다.

이번에 선발된 인력 임금은 시급 8,720원으로 주휴 수당·유급 휴일 수당이 지급되고, 근무 시간은 주 15시간에서 25시간으로 사업별로 다르다.

‘땡큐!스몰잡’ 2차 신청은 주소지 읍·면·동 주민센터에서 방문 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청 홈페이지(http://www.nyj.go.kr) 모집공고/일자리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