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거로 제시된 웹사이트 링크 글, 해외 IP”

ⓒ청와대 국민청원
ⓒ청와대 국민청원

청와대가 교사 집단 등으로 추정되는 단체가 조직적으로 페미니즘을 학생들에게 주입한다고 주장한 국민청원에 대해 “진위가 확인되면 신속히 필요한 조치를 하겠다”고 답했다.

청와대는 지난 19일 국민청원 답변을 통해 “진위여부 및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있다”고 밝힌 뒤 “지난 5월 11일 교육부는 경찰청에 공식적으로 수사 협조를 요청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에 경찰은 청원에서 제기된 내용에 대한 수사를 시작했다”며 “(청원에서) 근거로 제시된 웹사이트 링크 글이 해외 IP로 작성된 것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검찰에 국제형사사법 공조를 요청한 상태로, 사이트의 진위 여부 등이 확인 되는 대로 신속히 필요한 조치를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청와대 국민청원
ⓒ청와대 국민청원

“조직적으로 학생들을 세뇌하려 하고 있는 사건에 대해 수사, 처벌, 신상공개를 청원합니다”라는 제목의 해당 청원은 지난 5월 게시됐다.

청원인은 “교사집단 등이 정치적 사상(페미니즘)을 학생들에게 주입하고자 최소 4년 이상을 암약하고 있었다는 정보를 확인했다”고 주장하며 근거로 한 웹사이트 링크를 올렸다.

청원인은 “사실인지 아닌지 명백하게 확인되지 않았지만, 부디 철저하게 수사하여 사실이라면 전말을 밝히고 관계자를 처벌할 것”을 요청했다. 해당 청원에는 국민 31만4254명이 동의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