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회 수상 유아식 부문

일동후디스㈜ |  산양유아식

 

ⓒ일동후디스

50년 유아식 노하우를 지닌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에 18년 연속 선정됐다.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2003년 출시해 국내 분유 시장에 최초로 프리미엄 산양분유를 선보인 제품이다. 출시 당시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으며 18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국내 1위 산양분유의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뉴질랜드에서 산양의 원유를 착유해 만들었다. 현지에서 탈지하지 않은 원유를 착유해 생산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소화에 좋은 산양유 단백질과 지방은 물론 면역, 성장, 두뇌 발달 등에 중요한 천연 모유 성분과 유사한 영양소를 담았다.

산양유로 만든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단백질 조성이 우유와 다르고 모유단백질처럼 A2타입의 B(베타)–카제인이 많아 우유단백에 민감한 아기들의 소화에 유리하다. 지방입자가 미세할 뿐만 아니라 MCT(중쇄중성지방)가 우유보다 풍부하고, 모유 지방산 구조와 동일한 2-SN 팔미트산 함량이 높아 소화 능력이 약하고 민감한 이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 또한, 장내 유익균의 증식을 도와주는 올리고당이 우유의 약 10배 이상 함유돼 황금변과 장 건강에도 좋은 분유로도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세계 최초로 산양분유를 개발해 약 2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뉴질랜드 ‘데어리고트사’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지에서 직접 생산한다. 일동후디스 산양분유는 유럽식품안전국(EFSA)의 인증 조건을 통과한 데어리고트사에서 착유부터 제조, 포장, 유통까지 전 과정을 철저한 관리 시스템 하에서 생산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