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하나 더 드림' 할인 이벤트 진행
에몬스, '하나 더 드림' 할인 이벤트 진행
  • 현정석 객원기자
  • 승인 2021.06.05 09:52
  • 수정 2021-06-0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스터 마이징’ 프리미엄 소파 구입시 소파 테이블 증정

매트리스(Q, K) 구입시 싱글 매트리스 증정

소파 최대 30% 할인, 매트리스 최대 35% 할인

ⓒ에몬스가구

에몬스(대표 김경수)가 실속 있는 구성의 ‘하나 더 드림’ 행사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에몬스 측은 “최근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홈인테리어 관심이 높아진다”며 “이에 따라 집 꾸미기를 계획하는 소비자를 위한 실질적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우선 ‘커스터 마이징’ 소파 구입 시 소파 테이블을 증정한다. 또한 매트리스(Q, K) 구입 시 싱글 매트리스 증정하며, 행사 상품에 한해 소파 최대 30%, 매트리스 최대 35% 할인해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지선우 소파로 잘 알려진 ‘루치아노’ 소파도 포함한다. 루치아노 소파는 오더메이드 제작으로 원하는 색상과 형태, 크기까지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색상은 △라이트 그레이 △그레이 △네이비 △누드 △블루 등 5가지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루치아노 외에 ‘오디세이’, ‘아델라’, ‘워너비 로제’, ‘워너비 라운지’, ‘이든’, ‘리젠스’, ‘파블로’ 등 소파가 행사에 포함된다. 소파만 단품으로 구매할 때 최대 30%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아울러 매트리스 구입 시 싱글 매트리스를 증정한다. 최근 매트리스 안전·위생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을 감안해 유해성이 낮은 원료를 사용했다. MDI폼은 내구성과 탄성을 강화했으며, 이를 통해 오랜 기간 쿠션감을 유지한다. 오픈셀 구조로 통기성도 우수하다. 행사 대상 매트리스는 ‘블랙NO.7S’, ‘블랙NO.7’, ‘소프티S’, ‘크레마H’, ‘포시즌 플러스M’, ‘포시즌 브리즈M’, ‘포시즌 에버H2’, ‘울케어S2’, ‘스마트H2’ 등이다.

에몬스 ‘하나 더 드림’ 행사는 첫 번째 ‘커스터 마이징’ 프리미엄 소파 구입시 소파 테이블을 증정하고, 두 번째 매트리스(Q, K) 구입시 싱글 매트리스 증정하며, 세 번째 행사 상품에 한해 단품 소파 최대 30%, 단품 매트리스 최대 35%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매트리스를 단품으로 구매할 경우엔 최대 35% 할인한다. 에몬스가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꾸준히 소비자들에 도움이 되는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