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k 릴레이 특강, 온오프라인 병행 진행

 

2021 W-ink(윙크) 릴레이 특강 첫 번째, 한 우물 대신 열 우물 파도 돼 ⓒ인천여성가족재단
2021 W-ink(윙크) 릴레이 특강 첫 번째, 한 우물 대신 열 우물 파도 돼 ⓒ인천여성가족재단

인천여성가족재단 인천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원미정)는 여성의 경력단절예방 중요성을 재인식하고 가정과 기업, 지역사회 구성원이 함께하는 기반을 마련하고자 3회에 걸쳐 W-ink(윙크) 릴레이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W-ink(윙크)란, Woman과 Work, Link를 조합한 여성의 경력 잇기 캠페인 슬로건이다. W-ink는 이 외에도 온라인 서포터즈를 선정하여 콘텐츠를 제작하고 경력단절 여성 재취업 우수 사례를 공모하는 등 여성들의 경력 이음에 대한 동기부여와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20일 열리는 첫 번째 릴레이 특강은 ‘N잡러, 다능인 시대! 여성의 역량개발 및 커리어 파이프라인 구축의 필요성’이라는 주제로 N잡러 크리에이터 조규림 대표가 강연한다. 

특강은 온·오프라인 병행 진행되며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오프라인 참석은 사전신청자 10명으로 제한된다. 특강 영상은 5월 31일 인천여성가족재단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으로 영상을 시청하고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커피쿠폰을이 지급된다.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인천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 이메일(2016saeil@daum.net) 또는 전화 032-517-9836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