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마라톤 참가하고 듑벨 할인 받으세요
여성마라톤 참가하고 듑벨 할인 받으세요
  • 김규희 기자
  • 승인 2021.05.16 16:21
  • 수정 2021-05-16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듑벨, 여성마라톤 참가자에 5만원 할인코드 증정
듑벨 공식몰서 사용 가능
제21회 여성마라톤 with 랜선스포츠 참가자들 대상으로 의류 브랜드 ‘듑벨’ 할인코드가 증정된다. ⓒ듑벨

MZ세대를 겨냥한 유니섹스 의류 브랜드 ‘듑벨’이 제21회 여성마라톤 with 랜선스포츠 참가자들을 위해 할인 행사를 연다.

여성마라톤에 참가 등록하면 듑벨 특별 할인코드를 받을 수 있다. 듑벨 온라인 공식몰(https://www.dubbel.co.kr/index.html)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마이페이지’(My Page)의 ‘쿠폰페이지’에 들어가 코드를 등록한 뒤 사용하면 된다. 

듑벨은 일반 온라인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고급원단과 부자재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봄시즌 상품을 4월30일부터 최대 30% 할인 판매하고 있다. 여성마라톤 참가 시 5만원을 중복 할인받을 수 있다.

여성마라톤은 여성신문이 주최하고 서울특별시가 후원하는 마라톤 행사다. 2000년대 초부터 매년 한강 부근에서 열렸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2년 연속 온라인 랜선스포츠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이 다양한 운동을 즐긴 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 인증하는 방식이다. 세계보건기구(WHO)는 지난해 11월 코로나19 상황에도 실외운동이 필요하다고 권장한 바 있다.

올해 여성마라톤 참가자에게는 여성마라톤 마스코트인 ‘신냥이’ 캐릭터를 활용한 메달, 양말, 그립홀드톡, 이탈리아 명품구두 브랜드 바이네르에서 후원한 기능성 티셔츠, 뉴미니멀 유니룩 듑벨에서 후원한 배번호가 포함된 인증 키트 등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on-womenmarathon.co.kr) 게시판과 인스타그램 계정(@womenmarath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할인코드는 ‘2021WOMENMARATHON’이다. ⓒ듑벨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