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가구,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제작 지원
에몬스 가구,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제작 지원
  • 현정석 객원기자
  • 승인 2021.05.10 17:24
  • 수정 2021-05-10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몬스가구
Ⓒ에몬스가구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대표 김경수)가 현재 전체 시청률 1위인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 제작 지원을 했다고 밝혔다.

‘오케이 광자매’는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에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다. 5월 1일 회차는 전국 28.1%(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에몬스가구는 이광남의 거실 공간에 ‘워너비 헤르메스 소파’와 ‘루치아노 거실장’ 그리고 허기진(설정환), 허풍진(주석태 분) 형제의 침실, 거실에 마리안느 침실, 제이드 침실, 워너비 라운지 소파 등 주요공간에 다양한 제품을 협찬했다.

이광남의 거실공간에 꾸며진 워너비 헤르메스 소파는 에몬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트윈더(Twinther)’ 가죽을 적용한 컨템포러리 소파다. 트윈더 가죽은 자연스러운 발색과 빛을 흡수하는 특성이 있어 고급스러운 무광의 느낌을 표현하며 높은 내구성과 항균성, 생활방수 기능으로 관리가 용이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루치아노 거실장은 에몬스의 스테디셀러다. 화이트와 그레이 2가지 컬러와 거실장의 높이가 2가지 타입으로 고객들의 사용성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에몬스는 협찬된 가구를 15% 할인하는 행사를 5월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