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들이받고 도주한 혐의
김흥국 “오토바이가 내 차 치고 가...나도 피해자”

가수 김흥국. ⓒ뉴시스·여성신문

가수 김흥국(62)씨가 대낮에 서울 시내에서 신호를 위반하고 오토바이를 친 뒤 현장을 수습하지 않고 달아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김씨가 운전 중 신호를 어기고 불법 좌회전을 하면서 오토바이를 들이받고 도주한 혐의를 받는다고 6일 밝혔다.

김씨는 4월24일 오전 11시20분께 서울 용산구 이촌동 한 사거리에서 SUV 차량을 몰고가다 오토바이와 부딪혔다. 오토바이 운전자는 사고로 다리를 다쳤다고 전해졌다. 음주운전은 아니었다고 알려졌다. 

경찰은 여성신문에 “피해자가 신고하면서 입건하게 됐다. 현재 김흥국씨만 조사한 상태고, 추후 피해자 측도 조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씨는 이날 뉴시스에 “이촌동 근처 한강에서 운동하러 가기 위해 차를 몰고 나섰고, 좌회전 신호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토바이가 내 차를 치고 지나갔다. 운전자가 내 차 앞에서 넘어졌으면 바로 현장을 수습했을 텐데 그냥 지나가 ‘별로 다치지 않았거나 내게 미안해서 그런가 보다’라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 “내 차도 피해를 입었다. 내가 연예인이 아니었으면 운전자를 계속 쫓아갔을 거다. 크게 안 다친 것 같으니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있었는데 나를 안 좋은 쪽으로 몰아가니 답답한 마음이다”고 토로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