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인스타그램에 소식 전해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당황하고 속상해
열심히 극복하는 것이 또 다른 희망 줄 것”

24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골프선수 출신 방송인 박세리씨가 26일 인스타그램에 “극복해내겠다”고 말했다. ⓒ박세리 인스타그램

24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골프선수 출신 방송인 박세리씨가 “극복해내겠다”고 말했다.

박세리씨는 26일 인스타그램에 “많은 분께서 놀란 만큼, 저도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당황스럽고 속상하기도 했다. 코로나19 양성 판정 후 제 앞에 다가온 순간을 마주하니 두려움과 걱정이 앞섰다”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하루 이틀 시간을 가지고 생각해보니 이 위기의 순간 저보다 더 힘들고 불안한 상황 속에서 일상을 지속하는 분들도 많을 거라는 생각이 든다. 이 또한 제가 열심히 극복하고 이겨내는 것이 여러분들에게 또 다른 희망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전했다.

그는 “나라의 어려움이 있을 때마다 대한민국 국민들 모두가 하나 돼 이겨내고 극복한 만큼 다시 한번 제게 온 위기의 순간을 방심하지 않고 극복해내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박세리씨는 “평범한 일상은 반드시 돌아올 것이다. 그 평범한 일상의 행복을 누리는 시간까지 조금만 더 같이 힘내주길 바란다. 끝으로 코로나19로 현장에 있는 의료진 및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덧붙였다.

박씨는 21일 뮤지컬 배우 손준호씨 등과 네이버나우 박세리의 라이브쇼 ‘세리자베스’에 출연했다. 손씨가 23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에 박씨도 즉시 검사를 했고, 24일 양성 판정을 받았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