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문화네트워크, ‘성평등 탐구생활 2편’ 핸드북 발간
여성·문화네트워크, ‘성평등 탐구생활 2편’ 핸드북 발간
  • 진혜민 기자
  • 승인 2021.04.06 18:05
  • 수정 2021-04-0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여성·문화네트워크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사)여성·문화네트워크가 ‘성평등 탐구생활 2편’ 핸드북을 발간할 예정이다.

여성·문화네트워크는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이 민간단체의 우수한 성평등 확산 사업을 지원하는 ‘2021년 양성평등 및 여성사회참여 확대 공모사업’에 선정됐다. 이에 지난해에 이어 ‘성평등 탐구생활 2편(가제)’ 핸드북을 발간할 예정이다.

ⓒ(사)여성·문화네트워크
ⓒ(사)여성·문화네트워크

지난해 발간한 ‘성평등 탐구생활: 남성 편’은 남성들이 여성운동의 지지자가 되고, 스스로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성 인식을 가지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핸드북은 비매품으로 신청자에 한해 무료 배포했다.

올해는 입문편을 좀 더 심화한 내용의 핸드북을 발간할 계획이다. 4월 중 자문위원회 구성과 사례공모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은 추후 여성·문화네트워크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할 계획이다.

문의사항은 여성문화네트워크 문화사업팀(02-2036-9243)으로 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