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안철수 만나 서울시 공동경영 논의했다"
오세훈 "안철수 만나 서울시 공동경영 논의했다"
  • 전성운 기자
  • 승인 2021.03.27 10:03
  • 수정 2021-03-2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오전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가  서울 강서구 양천로 증미역사거리에서 차량유세를 하고 있다.  ⓒ뉴시스·여성신문
26일 오전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가 서울 강서구 양천로 증미역사거리에서 차량유세를 하고 있다. ⓒ뉴시스·여성신문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와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회동을 갖고 서울시 공동경영에 대해 논의했다.

오 후보는 27일 오전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후문 유세에서 "안 대표와 어젯밤에 또 만나서 서울시에 들어가면 어떻게 공동경영을 할 것인가를 의논했다"고 밝혔다.

오 후보는 이어 "(안 대표와) 수시로 만나고 전화한다"며 "그렇게 해야 서울시 공동경영 약속이 지켜진다"고 했다.

그러면서 "(안 대표가) 물론 안 맞는 것도 있고 섭섭한 것도 있을 것"이라며 "그러나 우리 두 사람은 끝까지 한 번 정치에 희망을 잃은 대한민국 국민들께 환한 등불 같은 새로운 모범사례를 만들어보자고 손잡고 약속했다"고 전했다.

오 후보는 전날에 이어 오후에도 안 대표와 마포 농수산물시장, 홍대 상상마당 인근 등을 함께 돌며 유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오 후보는 이날 서울시 공동경영 구상에 대한 구체적인 입장을 밝힐 예정으로 알려졌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