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3회 ‘세계여성의 날’ 맞이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
비대면 시대 ‘안전과 건강’ 찾는 생활 스포츠 축제

여성마라톤 사전 SNS 이벤트 참가자들은 인증 사진과 함께 #2021여성마라톤 등 해시태그를 달아 SNS에 게시물을 올렸다. ⓒ인스타그램 이미지 갈무리 ⓒ여성신문
여성마라톤 사전 SNS 이벤트 참가자들은 인증 사진과 함께 #2021여성마라톤 등 해시태그를 달아 SNS에 게시물을 올렸다. ⓒ인스타그램 이미지 갈무리 ⓒ여성신문

‘제21회 여성마라톤 with 랜선스포츠’(여성마라톤) SNS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여성마라톤 주최 측은 제113회 세계여성의 날을 맞이해 일상 속 성불평등과 고정관념을 변화시키는 취지를 담아 지난 8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했다. 

참여자들은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 #2021여성마라톤, #ChooseToChallenge, #IWD2021 와 함께 인증사진을 올렸다. 주최 측은 캠페인 참여자 중 38명을 추첨해 여성마라톤 1인 참가권을 제공했다.

랜선스포츠  ⓒ공식 웹사이트 갈무리
'제21회 여성마라톤 with 랜선스포츠' SNS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여성마라톤 공식 웹사이트 갈무리

‘제21회 여성마라톤 with 랜선스포츠’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참가자가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새로운 생활 스포츠 축제다. 올해는 ‘생활 속 백신, 나를 지키는 힘!’이라는 슬로건으로 시민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며 진행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마라톤과 러닝 등 운동하는 이들을 알림으로써 ‘랜선스포츠’의 의미를 되새기고 건강한 일상을 도모하자는 취지를 담았다. 

여성마라톤 참가 신청은 오는 4월 8일부터 5월 10일까지이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여성마라톤 홈페이지(www.on-womenmarathon.co.kr) 게시판과 인스타그램 계정(@womenmarath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