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솔로 싱글 앨범 'R' 타이틀곡 '온 더 그라운드' 무대 선보일 계획

블랙핑크 로제가 오는 16일 미국 '지미 팰런쇼'에 출연한다. ⓒ로제 인스타

걸그룹 '블랙핑크(BLACKPINK)' 로제가 한국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미국 '지미 팰런쇼'에 출연하기로 확정됐다. 

10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로제는 오는 16일(현지시간) 미국 NBC 간판 토크쇼인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에 출연한다.

첫 솔로 싱글 앨범 'R' 타이틀곡 '온 더 그라운드(On The Ground)' 무대를 선보인다. 코로나19로 인해 한국에서 화상을 통해 전한다.

지미 팰런쇼는 배우 겸 코미디언 지미 팰런이 진행을 맡고 있는 미국 인기 토크쇼 중 하나다. 

국내에선 방탄소년단이 2018년 9월 'IDOL' 무대를 선보이며 '지미 팰런쇼'에 처음 출연했다.

블랙핑크 역시 작년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컴백 무대를 '지미팰런쇼'에서 선보여 주목받았다. 

로제의 솔로 싱글 1집 'R' 음원은 오는 12일 오후 2시(한국시간 기준), 같은 날 0시(미국 동부시간 기준)에 공개된다.

예약 판매 4일 만에 선주문량 40만장을 돌파하는 등 발매 전부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