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C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
오메가3 미세입자 크기로 잘게 쪼개
일반 제품보다 흡수율 610%↑

'GNC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 사진 ⓒ동원F&B

동원F&B가 국내 최초 미세입자 기술 적용해 흡수율을 높인 오메가3 ‘GNC 아쿠아셀 오메가3 코큐텐디’(코큔텐디)를 최근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코큔텐디는 호주 바이오테크 기업 파마코(Pharmako)에서 개발한 아쿠아셀 기술을 적용해 오메가3 지방산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제품이다.

아쿠아셀 기술은 물에 잘 녹지 않는 지방산을 미세입자 크기로 잘게 쪼개 체내 흡수를 쉽게 만드는 기술이다.

임상 실험 결과에 따르면 아쿠아셀 기술을 적용한 오메가3 제품은 일반적인 오메가3 제품보다 섭취 후 24시간 이내 DHA(고도불포화지방산)와 EPA(불포화 지방산) 체내 흡수율이 610% 높다.

코큔텐디 주요 영양성분은 오메가3로, DHA와 EPA 함량은 600㎎에 이른다. 오메가3는 인체에 꼭 필요하지만 체내에서 충분히 생성되지 않는 필수 지방산이다. DHA는 뇌·신경·망막 조직 구성에 필수 성분이다. EPA는 동맥경화 원인인 중성지방이 간에서 합성되는 걸 억제하는 데 도움을 주고 혈중 중성지질을 개선해 혈행을 원활하게 하는 성분이다.

코큔텐디는 오메가3 외에도 항산화와 높은 혈압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코엔자임Q10'과 겨울철 실내 생활로 부족할 수 있는 '비타민D'도 함께 들어있는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코엔자임Q10과 오메가3를 함께 섭취하는 건 혈압과 혈행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어 혈관 건강에 더욱 도움을 줄 수 있다.

코큔텐디는 남동태평양 청정지역에 사는 신선한 멸치에서 추출한 순도 높은 어유로 만든다. 오메가3 제품의 품질 등급을 시험하고 검증하는 국제 전문기관 IFOS(세계정제어유표준)으로부터 최고 등급 5 STAR를 획득한 골든 오메가社 원료를 사용한다. 등급이 높을수록 신선도와 순도가 높은 품질의 어유다. 

또한 코큔텐디는 라임, 코코넛오일 등을 더해 오메가3 제품 섭취 시 느껴지는 특유의 이취감을 줄였다. 기존 제품 대비 캡슐 크기도 작아 목 넘김이 용이하고 PTP 개별 포장으로 안전하고 위생적이다.

코큔텐디 내용량은 620mg 캡슐 60개입이며 정상가는 6만9000원이다. 동원몰과 GNC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GNC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