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부터 3일간 온라인 교육 실시...19일까지 접수

강준식 대표(벨룸마케팅컴퍼니) 강의 사진
강준식 벨룸마케팅컴퍼니 대표 사진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한국여성경제인협회(여경협)는 여성기업을 대상으로 '온택트 시대, 미래 유통시장 진출 전략 온라인 교육'을 3일간 실시한다.

여경협은 19일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급변한 유통환경과 소비 변화에 발맞춰 다양한 판로에 대한 전략적 접근을 해야 하는 여성기업의 수요를 반영해 포괄적인 판로전략 교육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운영된다. 

교육은 크게 세 부문으로 나뉜다. △마케팅&브랜드 부문 △TV홈쇼핑 부문 △라이브&이커머스 부문이다. 김준호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 부부장과 이정주 위메프 파트장, 강준식 벨룸마케팅컴퍼니 대표 등이 강사로 나선다. 

여경협은 오는 19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선착순 마감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신청은 아래 링크(https://forms.gle/XcNf9Q6FETefJzq69)에서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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