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크 "클럽하우스에서 대화 하자"…푸틴 공개 초대
머스크 "클럽하우스에서 대화 하자"…푸틴 공개 초대
  • 전성운 기자
  • 승인 2021.02.15 11:46
  • 수정 2021-02-15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론 머스크 ⓒAP∙뉴시스
일론 머스크 ⓒAP∙뉴시스

일론 머스크가 '클럽하우스'에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을 초대했다.

현지시간 14일 CNN 등에 따르면,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는 전날 자신의 트위터에서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공식 트위터 계정 앞으로 "클럽하우스에서 저와의 대화에 참여하고 싶은가요?"라는 글을 남겼다.

클럽하우스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음성 대화 소셜미디어로, 현재는 초대로만 가입할 수 있고 아이폰 사용자만 가능하다.

머스크는 또 "당신과 이야기한다면 큰 영광이 될 것"이란 러시아어 트윗도 올렸다.

머스크의 초청에 대해 푸틴 대통령의 공식 계정에서는 아직 응답이 없다. 러시아 크렘린궁도 특별한 답을 하지 않았다.

머스크는 최근 클럽하우스를 애용하면서 많은 명사를 초청하고 있다.

비디오게임 소매 체인인 게임스톱 주가 사태 이후 무료 주식거래 앱 로빈후드의 블래드 테네브 CEO를 초청해 얘기를 나눈 적도 있다.

최근엔 억만장자 래퍼 카니예 웨스트가 곧 클럽하우스에 등장할 예정이라는 트윗을 올리기도 했다. 그러나 날짜는 밝히지 않았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