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회 수상 학습지 부문 (주)대교 | 눈높이

 

대교는 교육 업계 최초로 개인별 및 능력별 1:1 방문 시스템을 개발해 학습지 개념을 만든 회사다. ⓒ대교
눈높이 ⓒ대교

대교의 눈높이가 2021년 제16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 브랜드 학습지 부문 대상을 받아 올해로 16회째 수상하게 됐다.

대교는 어린이의 눈높이에서 생각하고, 눈높이에 맞춰 가르친다는 ‘눈높이 사랑, 눈높이 교육’의 철학을 바탕으로 지난 45년간 업계 1위 자리를 확고히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교육서비스기업이다.

대교는 업계 최초로 학습지라는 교육 서비스 개념을 탄생시키며 개인별, 능력별 1:1 방문학습 시스템을 개발했다.

그리고 이는 교사 중심이었던 기존 교육시장에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가져왔다.

개별 학생의 수준에 맞춰 가르치는 ‘눈높이교육’ 철학으로 학습자가 중심이 되는 진정한 교육이 실현된 것이다.

이후 대교는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자기주도학습관 ‘눈높이러닝센터’를 개설하고, 스마트 학습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고객에게 끊임없이 새로운 가치를 제공해오고 있다.

대표 브랜드 눈높이 외에도 중국어 전문 브랜드 ‘차이홍’, 독서논술학습 ‘솔루니’, 전집 브랜드 ‘소빅스’, 유아동 도서브랜드 ‘꿈꾸는달팽이’, 어린이전문 방송채널 ‘대교어린이TV’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업을 전개하며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대교는 가르치고 배우며 함께 성장하는 ‘교학상장(敎學相長)’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다음 세대를 이끌어갈 바른 인재 양성을 위해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

또한, 건강한 인간, 건강한 가족, 건강한 사회를 바탕으로 고객과 사회에 대한 ‘눈높이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전국 각지에 분포되어 있는 ‘눈높이사랑봉사단’은 주변 이웃과 사회단체에 대한 봉사활동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질병 및 재난재해지역에 대한 긴급구호를 비롯해 미래세대의 성장환경을 가꾸기 위한 친환경캠페인 ‘기후온도를 낮추는 작은습관’, 구성원들과 학생들이 함께 참여하는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을 실시하고 있다.

대교의 교육철학인 눈높이는 어린이의 눈에 보이는 그림을 이해하기 위해 키를 낮춰 어린이와 같은 높이에서 사물을 바라보고자 하는 선생님의 마음에서 탄생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