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회 수상 좋은책신사고 | 좋은책신사고

'좋은책신사고'가 2021년 제16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참고서 부문을 수상했다.ⓒ㈜좋은책신사고
'좋은책신사고' ⓒ㈜좋은책신사고

‘쎈’, ‘우공비’ 등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제작하는 ‘좋은책신사고’가 2021년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좋은책신사고의 ‘좋은책신사고’는 제16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참고서 부문 대상을 받으면서 14년 연속 수상을 기록했다. 

교육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는 1990년 설립된 이후로 ‘쎈’, ‘우공비’, ‘국어의 기술’ 등 핵심 브랜드를 중심으로 초·중·고 학습 콘텐츠 450여 종 이상 제작하고 발행했다.

초중고 수학 참고서 ‘쎈’ 시리즈는 단일 과목으로는 최단기간에 누적 판매량 3500만 부를 돌파했다. 

수학 실력을 체계적으로 쌓을 수 있도록 학습자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하며 최정상 자리를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좋은책신사고는 쎈의 새 브랜드 슬로건 ‘수답=쎈’을 공개했다.

‘수학의 답=쎈’을 줄인 말로, 초등부터 고등까지, 기초부터 기출까지 수학의 답은 쎈에 있다는 의미다.

2007년 중고등 참고서로 첫 출간되어 초등까지 대한민국 대표 기본서로 자리 잡은 ‘우공비’ 시리즈는, 누적 판매량 2500만 부를 돌파하며 초중고 전과목 베스트셀러의 명성을 입증했다.

'초등 우공비'는 업계 최초 카카오프렌즈와 제휴해 매학기 새로운 테마가 적용된 표지와 함께 우공비 공부카드 등 학습 콘텐츠를 선보이며 학생들에게 공부 의지를 북돋아주고 공부하는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우공비의 인기에 힘입어 30일 동안 매일 4쪽 학습의 부담 없는 구성으로 초등학생들의 규칙적인 공부습관을 꾸준히 기를 수 있는 일일학습서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를 확대했다.

초등 학습 기본기와 공부 습관을 기를 수 있는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학교 수업을 보완해주는 홈스쿨링 교재로 주목 받고 있다.

2018년 우공비 일일독해 출간을 시작으로 어휘, 어법, 한자, 수학, 사회, 과학, 영단어까지 총 8과목이 출간돼 매년 온라인 서점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석권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