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네이버쇼핑 ‘기부 라이브’…선한 영향력 동참
유한킴벌리∙네이버쇼핑 ‘기부 라이브’…선한 영향력 동참
  • 김현희 기자
  • 승인 2021.02.14 14:01
  • 수정 2021-02-1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만뷰 달성시 10만패드 기부 약속…다양한 할인 혜택도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이 15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과 함께 최초로 ‘기부 라이브’를 실시한다.

10만뷰 달성 시 좋은느낌 10만 패드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취약계층 청소녀에게 기부되며 구매 고객 대상으로 4P 견본패드가 추가로 증정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도 준비된다.

좋은느낌 유기농순면, 입는 오버나이트처음생리팬티를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라이브 방송 중 상품 구매 시 추가 견본과 함께 ‘좋은느낌 기부 뱃지’와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3만원 이상 구매시)을 증정한다.

또 선물하기를 통해 10% 포인트 적립, 실시간 뷰 수 증가에 따른 깜짝 경품 증정, 전문가와 함께하는 생리관련 Q&A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는 "고객분들의 선한 영향력에 함께 하고자 10만뷰 달성 시 10만 패드 기부를 약속하게 됐다"며 "시청하는 것만으로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으니 목표 달성을 위한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