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배우 출신 전 승마 국가대표 A씨
전 애인 불법촬영·협박 혐의로 고소당해
경찰 "곧 피의자 조사 예정"

5일 아역배우 출신이자 전 국가대표 승마선수가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불법촬영물을 유포하겠다며 협박하고 금품을 요구했다는 고소장이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사진은 해당 기사와 관련 없음. ⓒ이정실 여성신문 사진기자
5일 아역배우 출신이자 전 국가대표 승마선수가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불법촬영물을 유포하겠다며 협박하고 금품을 요구했다는 고소장이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사진은 해당 기사와 관련 없음. ⓒ이정실 여성신문 사진기자

전 국가대표 승마선수가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불법촬영물을 유포하겠다며 협박하고 금품을 요구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수사에 나섰다.

5일 부천오정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월 말 승마선수 A씨는 전 애인 B씨에게 성폭력처벌법 위반 혐의로 고소당했다. 

B씨는 고소장에서 "A씨가 지난해 12월부터 최근까지 내 신체가 나온 사진과 영상을 유포하겠다는 협박과 함께 돈을 요구했다. 지난해 7~12월 약 1억4000만원을 빼앗겼다. A씨는 동의 없이 내 사진과 영상을 찍은 뒤 유포하겠다며 영상물 1개당 1억원을 달라고 협박당했다"고 주장했다. 

B씨는 A씨가 몰래 찍은 사진과 동영상을 보내는 등 협박을 견디다 못해 극단적인 선택까지 시도했다고 알려졌다. B씨는 "이런 사람이 어린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는 것을 막아달라"고 호소했다.

경찰 관계자는 "조만간 A씨를 불러 고소 내용 사실 여부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A씨는 아역 배우 출신이자 아시안 게임에 세 차례 국가대표 승마선수로 참가했으며, 현재는 경기도 한 승마장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고 알려졌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