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블랙핑크, 미 '키즈 초이스 어워드' 후보 올라
BTS·블랙핑크, 미 '키즈 초이스 어워드' 후보 올라
  • 최현지 기자
  • 승인 2021.02.04 13:15
  • 수정 2021-02-04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S 3개, 블랙핑크 2개 부문 후보

'가장 좋아하는 음악 그룹' 나란히 올라
그룹 방탄소년단(왼쪽)과 블랙핑크. ⓒ빅히트엔터테인먼드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BTS, 왼쪽)과 블랙핑크. ⓒ빅히트엔터테인먼트∙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BTS)과 블랙핑크가 나란히 미국 '2021 키즈 초이스 어워드' 후보에 올랐다.

현지시간 3일 미국 엔터테인먼트 채널 '니켈로디언(Nickelodeon)'이 공개한 후보 명단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페이보릿(Favorite) 뮤직 그룹' '페이보릿 글로벌 뮤직스타' '페이보릿 송(다이너마이트)' 세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키즈 초이스 어워드'는 미국 어린이·엔터테인먼트 채널 니켈로디언이 1988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시상식으로 영화, 텔레비전 프로그램, 음악 분야에서 시상한다.

방탄소년단은 2018년 '페이보릿 글로벌 뮤직스타' 상을 받았고, 지난해 '페이보릿 뮤직 그룹'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엔 블랙핑크도 두 부문 후보에 올랐다.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와 함께 부른 곡 '아이스크림'으로 '페이보릿 뮤직 컬래버레이션' 부문 후보로 지명됐고, 방탄소년단과 나란히 '페이보릿 뮤직 그룹' 후보에도 올랐다.

이들 외에 블랙 아이드 피스, 조나스 브라더스, 마룬 5, 원리퍼블릭 등이 올라 있다.

‘2021 키즈 초이스 어워드’ 결과는 온라인 투표와 심사위원 평가를 합산해 3월 13일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