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젤 브랜드 '퓨어' 2차 증정 이벤트 개최
독일 프리미엄 젤 브랜드 '퓨어' 2차 증정 이벤트 개최
  • 이세아 기자
  • 승인 2021.01.19 10:40
  • 수정 2021-01-1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쉘프
ⓒ그린쉘프

여성용 제품 전문 벤처기업 그린쉘프는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퓨어(pjur)젤’ 증정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린쉘프가 국내 독점 공급하는 프리미엄 젤 ‘pjur’는 현재 미국, 유럽, 일본 등 70여 개 국가에서 판매 중이며,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 첨가물 없이 고순도 재료만 사용해 독일에서만 생산한다. 다양한 피부 타입과 민감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도록 독일 더마테스트 인증과 피부 적합성 검사를 거쳤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중 국내 출시를 앞두고 지난해 12월부터 오는 2월까지 매월 1000명씩 총 3000명에게 제품을 증정하는 총 1억원 규모의 두 번째 행사다.

그린쉘프 관계자는 “지난 12월 14일 첫 이벤트가 이틀 만에 조기 마감된 만큼 이번 이벤트에서 참여자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다시 한번 보답하고자 한다”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퓨어 이벤트 페이지(www.pjur.kr)와 그린쉘프 홈페이지(https://www.womanizer.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