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롬바이오텍, TV홈쇼핑 진출 협약
새롬바이오텍, TV홈쇼핑 진출 협약
  • 현정석 객원기자
  • 승인 2021.01.19 15:20
  • 수정 2021-01-19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새롬 대표(사진 왼쪽), 禹银霞 대표 Ⓒ새롬바이오텍
박새롬 대표(사진 왼쪽), 우은하 대표 Ⓒ새롬바이오텍

여성 특화기업 새롬 바이오텍(대표 박새롬)이 지난 14일 중국의 한국화장품 총판회사 하얼빈 멍 아이 경제무역 유한회사(대표 우은하)와 뷰티·여성 청결기 론칭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양 사는 ‘코로나19’ 상황 속 비대면으로 양해각서를 작성 및 검토, 화상회의 시스템으로 비대면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사는 화장품 효용 흡수율을 높이는 미세전류 활용 뷰티기기 ‘미미봉’과 발광다이오드-자외선 멸균 방식의 여성 질 청결 기기 ‘퀸즈 브리지-G패드’를 공동 론칭한다. 이에 기반해 중국 전역에 방영되는 TV홈쇼핑에 진출한다는 방침이다.

우은하 하얼빈 멍 아이 경제무역 유한회사 대표는 “중국 홈 뷰티 시장은 매년 20% 이상 고성장을 거듭하고 있기에 비대면 시대의 홈 뷰티 시장은 시기와 상황에 반사이익을 받아 시장 증가율은 폭발적으로 고성장이 예상되며, 여성 청결기처럼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제품이 홈 뷰티 시장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며 “이번 협력으로 한국 중소기업이 보유한 우수한 품질의 홈 뷰티기기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새롬 새롬 바이오텍 대표는 “비대면 시대의 유통 경쟁력은 온라인과 플랫폼이다. 중국 TV홈쇼핑에 당사 제품이 소개되는 것만으로도 큰 홍보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여성 청결기처럼 세상에 없는 제품을 세상에 꼭 있게 하고 싶었으며, 이번 협약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뷰티시장인 중국에 진출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