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인스타그램
ⓒ박봄 인스타그램

걸그룹 2NE1 출신 가수 박봄이 인스타그램에 박봄은 “드디어 컴백 준비중!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오늘도 녹음실에서 연습중!” 이라는 글을 통해 컴백을 예고하는 글과 함께 녹음실에서 연습 하는 모습의 동영상을 공개했다.

또 박봄은 지난해 대종상영화제 시상식에 체중이 증가한 모습의 사진과 함께 최근 11kg 감량한 모습이 같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박봄은 사진과 함께 “ADD 치료 받으려고 먹는 약 때문에 다이어트 진짜 힘들었는데 그래도 빼고 나니까 너무 좋네요. 살 빼고 나서 약도 많이 줄이고 건강해 지고 있어요~”라는 글을 남기며 70kg의 체중에서 11kg을 감량했다고 전했다.

과거 박봄은 주의를 집중시키는 시간이 극히 짧고 금방 주위가 산만해지는 증상을 보이거나 충동성, 과잉행동 등을 일으키는 ADHD와 비슷한 증상을 보이는 ADD를 앓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ADD 치료를 위해 처방 받은 약을 복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박봄은 감정의 기복이 심해 제대로 된 일상생활이 어려울 정도였다고 한다. 또 식욕 통제 또한 되지 않아 야식과 폭식을 하게 되면서 체중이 70kg까지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봄의 다이어트 관리를 함께 진행한 다이어트 전문 기업의 담당 컨설턴트는 “슈퍼주니어 신동 씨나 이영현 씨, 허각 씨, 샘 해밍턴 씨 등 많은 연예인 분들의 관리를 진행해 봤지만 박봄씨가 가장 관리가 어려운 케이스였다”면서 “관리 중간에 감정 기복이 심해져 관리를 중단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했으며 식욕 통제가 되지 않아 식단 관리에도 어려움이 많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