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머나이저 웹사이트서 13일까지 신청 가능

영국 팝가수 릴리알렌은 9일 자신의 SNS 계정에 “우머나이저 한정판 에디션을 1,000명에게 지급한다”고 발표했다. ⓒ우머나이저
영국 유명 팝가수 릴리 알렌과 우머나이저가 협업해 여성 성인용품 ‘리버티 바이 릴리알렌 에디션’을 전 세계 여성들에게 제공한다. ⓒ우머나이저

영국 팝가수 릴리 알렌과 우머나이저가 손을 잡고 전 세계 1000명에게 여성 성인용품 ‘리버티 바이 릴리알렌 에디션’을 제공한다.

릴리 알렌은 9일 자신의 SNS 계정에 “이번 크리스마스에 우머나이저 한정판 에디션 1000개를 지급한다.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13일까지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우머나이저 공식 웹사이트 내 릴리알렌 페이지(https://www.womanizer.com/gl/kr/lilyallen)에서 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이메일 주소와 거주지를 입력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 주 이메일로 통보 예정이다.

릴리 알렌은 “우머나이저가 내 인생을 바꿨다”며 “금기시되는 주제를 금기로부터 해방하는 유일한 방법은 수치심이나 죄책감 없이 자유롭게 자주 얘기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우머나이저와의 협업이 자위에 대해 더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는 분위기로 이어졌으면 좋겠다”며 “나 같은 사람이 자위에 대해 공개적으로 부끄러움 없이 이야기한다면 다른 사람들도 시도해 보려는 마음을 가질 것이다. 새로운 세상이 기다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9일 릴리 알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우머나이저 한정판 에디션 1,000개를 지급한다.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말했다. ⓒ릴리 알렌 인스타그램
9일 릴리 알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우머나이저 한정판 에디션 1,000개를 지급한다.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말했다. ⓒ릴리 알렌 인스타그램

릴리 알렌은 1985년 영국 출생으로, 2006년 1집 앨범 '올라잇, 스틸'(Alright, Still)로 데뷔했다. 대표곡으로는 '스마일'(Smile), '썸웨어 온리 위 노우'(Somewhere Only We Khow) 등이 있다.

우머나이저는 여성의 건강하고 건전한 섹슈얼 라이프를 돕는 프리미엄 여성 성인용품 브랜드다. 20대에서 70대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천만명의 여성이 선택한 글로벌 여성 반려가전 대표 기업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