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과 사회적 배려 앞장 '컴트리'
친환경과 사회적 배려 앞장 '컴트리'
  • 현정석 객원기자
  • 승인 2020.12.11 23:07
  • 수정 2020-12-11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3회 상호 존중하는 좋은 경영 대상]
컴트리 로고 ⓒ컴트리
컴트리 로고 ⓒ컴트리

제23회 상호 존중하는 좋은 경영 대상 컴퓨터 소프트웨어 부문에 컴트리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데스크톱, 보안PC, 노트북, 모니터를 생산하는 컴트리는 조달청의 ‘품질보증조달물품’ 인증을 획득했고 올해 우수 발명품에 선정됐다.

이 회사 제품은 최신 CPU가 탑재돼 여러 작업을 동시에 수행 가능하며 ‘저탄소’, ‘친환경’, ‘에너지절약형’ 제품이다. 또한 ‘중소기업’, ‘사회적 기업’, ‘여성기업’, ‘장애인’, ‘기술개발’ 생산품으로 망 전환 후 사용자 환경의 업무 연속성이 유지되고 이상유무도 자가진단 시스템으로 안전성을 확보했다.

모니터도 초절전, 고화질 해상도를 지원하며 광시야각 패널과 블루라이트 차단, 용도에 맞는 다양한 스탠드를 적용해 업무 능률을 향상시켰다.

회사측은 “고객을 최고로 섬기는 기업이 모토로 정직하고 존경받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사회적기업답게 꾸준히 경력단절여성, 장애인, 재취업자 등을 취업시켜왔고 앞으로도 정년 후 계속 근로와 취약 계층 고용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