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마을 ‘꽝 없는 럭키 룰렛 이벤트’ Ⓒ초록마을
초록마을 ‘꽝 없는 럭키 룰렛 이벤트’ Ⓒ초록마을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이 19일 하루 동안 참여자 전원에게 최대 10만원 쿠폰을 지급하는 ‘꽝 없는 럭키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꽝 없는 럭키 룰렛 이벤트는 초록마을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및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가능하다. 이번 룰렛 이벤트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전 국민 건강한 유기농 한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초록마을은 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전원에게 최대 10만원의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10만원, 5만원, 1만원, 3천원, 1천원 등 5가지 중 랜덤으로 증정되며 오는 25일까지 초록마을 전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 가능하다.

룰렛 이벤트를 통해 지급받은 쿠폰 사용 시 ‘전 국민 건강한 유기농 한끼 프로젝트 행사’ 기간 중 증정하는 ‘초록마을 주방세제’ 및 삼성카드 캐시백, 현대카드 M포인트 등의 혜택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초록마을은 소비자들이 친환경 유기농 식품을 체험하며 유기농 일상을 시작할 수 있도록 500가지 이상의 품목에 최대 40%의 할인을 진행하는 ‘전 국민 건강한 유기농 한끼 프로젝트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한편, 초록마을은 코로나19로 건강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지금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하루 한끼는 유기농∙친환경 식재료로 만든 음식으로 든든하게 몸을 챙기자는 취지의 ‘유기농 첫걸음 챌린지’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