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명 무료 참가 이벤트 진행
“코로나19 시대, 만나지 않아도
나누는 랜선마라톤 의미 있어“

ⓒ크로커다일레이디
ⓒ크로커다일레이디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제20회 여성마라톤대회를 공식 후원하며 ‘여성마라톤 랜선스포츠 무료 참가이벤트’를 진행한다.

‘여성마라톤 랜선스포츠 무료 참가 이벤트’는 코로나19를 건강하게 실내에서 운동하고 극복하자는 취지다. 엄마와 딸 함께, 혹은 개인이 언제 어디서나 각자의 운동 방식을 집 또는 실내에서 운동하고, 운동한 사진을 ‘#크로커다일레이디’ 해시태그를 개인 사회연결망서비스(SNS)에 올려 인증하면 된다.

응모자 가운데 250커플(엄마와 딸 커플, 개인 총 500명)를 선정해 1인당 1만5천원상당인 ‘여성마라톤 랜선스포츠’ 무료 참가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크로커다일레이디 인스타그램(@crocodileladies_kr)에서 진행 중이며 8월 30까지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8월 31일 이후 개별 연락으로 알린다. 운동인증은 9월 11일부터 20일까지 할 수 있다. 인증 방법은 당첨자에 한해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 관계자는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참가자분들이 운동장에 모이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자신에게 맞게 달릴 수 있는 랜선스포츠로 진행 한다”며 “참여만으로도 여성인권신장에도 기부까지 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여성마라톤은 ‘여성신문’이 주최하고 서울특별시가 후원해온 마라톤 행사다. 이 행사는 매년 오프라인에서 한강변을 뛰는 마라톤이었지만, 올해는 방식을 달리 해 온라인 개별 인증으로 진행한다.

코로나19의 위협으로부터 시민들의 건강을 지킴과 동시에, 누구나 어디서든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회를 확대하기 위함이다.

△크로커다일 레이디 인스타그램 _ https://www.instagram.com/crocodileladies_kr

△여성마라톤 with 랜선스포츠 _ https://on-womenmarathon.co.kr/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