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배달의민족과 배민 협업 ‘치킨이 타고 있어요’ 제품 한정 판매
삼양식품, 배달의민족과 배민 협업 ‘치킨이 타고 있어요’ 제품 한정 판매
  • 조혜승 기자
  • 승인 2020.08.24 16:00
  • 수정 2020-08-2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양식품이 24일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배민)과  신제품 ‘치킨이 타고 있어요’를 출시했다.ⓒ삼양식품

 

삼양식품은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배민)과의 협업을 통해 신제품 ‘치킨이 타고 있어요’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짭조름한 양념의 바비큐치킨맛 볶음면으로 숯불향을 은은하게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불에 타고 있는 치킨 모양의 어묵 후레이크를 투입해 시각적인 재미요소를 더했다.

제품 안에는 배민 앱에서 치킨 주문시 사용할 수 있는 랜덤 할인 쿠폰을 넣어 최대 1만6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용방법은 쿠폰의 QR코드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패키지는 배달의민족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폰트와 디자인을 적용해 다른 제품과 차별화했다.

신제품 ‘치킨이 타고 있어요’는 오는 28일부터 배달의민족 어플리케이션 내 B마트에서 구입이 가능하고 9월초부터는 편의점에서도 판매를 시작한다. 한정 수량만 판매되며 가격은 1600원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과 협업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제품과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