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여성마라톤대회 코로나로 온라인 인증 랜선 대회로 운영
8월 31일까지 선착순 접수 마감... 9월11일부터 20일까지 참여 인증
한국여성재단 ‘딸들에게 희망을’ 기부릴레이 동참...참가비 50% 기부

 

‘2020 여성마라톤대회코로나19’의 재확산이 우려되는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 랜선스포츠 대회인 20회 여성마라톤 with 랜선스포츠로 운영 방식을 변경해 진행한다.

여성마라톤대회는 당초 5월 대회가 코로나로 95일로 한차례 연기됐다. 하지만 현재 세계적으로 2차 확산이 우려되고 있고, 정부의 방역 관리 지침도 오프라인 모임을 지양하고 있어 고심 끝에 온라인 참여 랜선스포츠대회로 결정했다.

이번 여성마라톤 랜선스포츠는 한국여성재단 기부릴레이와 함께한다. 참가 수익금의 50%를 우리 사회의 모든 사회적 약자들이 더 이상 차별받지 않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한국여성재단의 딸들에게 희망을성평등사회조성사업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83일부터 31일까지 홈페이지(www.on-womenmarathon.co.kr) 통해 가능하다. 참가비는 1인당 15,000원으로 선착순 마감이다. 온라인 인증 기간은 911일부터 20일까지다

참가 신청자에게는 기념품 패키지로 크로커다일 레이디 기능성 티셔츠 신냥이 캐릭터 기념메달 방역키트(마스크, 체온계, 손소독제), 라엘 유기농 생리대(4) DIY배번호, 꾸미기스티커 등을 기본 제공한다.

대회 신청 사전 이벤트로 나의 응원메세지를 진행한다. 참가신청 완료 후 응원메세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올려주면 된다. 이벤트 참여하신 분 1천명 선착순으로 크로코다일 레이디 특별티셔츠를 준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사무국(02-2036-9220)인스타그램 공식계정(www.instagram.com/womenmarathon)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