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까르보불닭치킨 (사진제공=멕시카나치킨)
멕시카나 까르보불닭치킨 (사진제공=멕시카나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대표이사 최광은)가 20일 삼양식품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메뉴인 '까르보불닭치킨'을 출시한다.

지난 2월 출시한 멕시카나의 불닭치킨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되며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불닭치킨이 멕시카나 전체 매출의 20%를 차지해, '까르보불닭치킨' 출시에 더욱 공을 들였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멕시카나는 불닭소스의 매운 맛에 부드러운 맛을 더한 '까르보불닭소스’를 활용해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신메뉴인 '까르보불닭치킨'을 개발, 치킨에 중독성 강한 크림 파스타 맛을 접목시켰다. 특히 크림 파스타 맛이 매운 맛을 중화시켜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소비자들에게 적당한 메뉴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멕시카나는 '까르보불닭치킨'과 함께 사이드 메뉴 '치즈돈까스'도 함께 출시할 계획이다. '치즈돈까스'는 수제로 만든 돈까스 속에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제품으로, 매운 '까르보불닭치킨'과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삼양식품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까르보불닭치킨'의 소비자가는 뼈 치킨 기준 18,000원, 순살은 19,000원이다. ‘까르보불닭치킨’ 주문 시, 삼양식품의 불닭마요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같은 날 출시되는 사이드 신메뉴 '치즈돈까스'는 5,000원(3개입)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멕시카나에서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20일부터 '까르보불닭치킨' 주문 시 삼양식품의 신제품 ‘도전! 불닭비빔면’ 또는 ‘수작미니핫도그’ 1개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