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치킨, 삼양과 콜라보 '까르보불닭치킨' 출시
멕시카나치킨, 삼양과 콜라보 '까르보불닭치킨' 출시
  • 송민수 수습기자
  • 승인 2020.05.19 18:03
  • 수정 2020-05-19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멕시카나 까르보불닭치킨 (사진제공=멕시카나치킨)
멕시카나 까르보불닭치킨 (사진제공=멕시카나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대표이사 최광은)가 20일 삼양식품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메뉴인 '까르보불닭치킨'을 출시한다.

지난 2월 출시한 멕시카나의 불닭치킨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되며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불닭치킨이 멕시카나 전체 매출의 20%를 차지해, '까르보불닭치킨' 출시에 더욱 공을 들였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멕시카나는 불닭소스의 매운 맛에 부드러운 맛을 더한 '까르보불닭소스’를 활용해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신메뉴인 '까르보불닭치킨'을 개발, 치킨에 중독성 강한 크림 파스타 맛을 접목시켰다. 특히 크림 파스타 맛이 매운 맛을 중화시켜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소비자들에게 적당한 메뉴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멕시카나는 '까르보불닭치킨'과 함께 사이드 메뉴 '치즈돈까스'도 함께 출시할 계획이다. '치즈돈까스'는 수제로 만든 돈까스 속에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제품으로, 매운 '까르보불닭치킨'과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삼양식품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까르보불닭치킨'의 소비자가는 뼈 치킨 기준 18,000원, 순살은 19,000원이다. ‘까르보불닭치킨’ 주문 시, 삼양식품의 불닭마요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같은 날 출시되는 사이드 신메뉴 '치즈돈까스'는 5,000원(3개입)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멕시카나에서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20일부터 '까르보불닭치킨' 주문 시 삼양식품의 신제품 ‘도전! 불닭비빔면’ 또는 ‘수작미니핫도그’ 1개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