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카카오페이로 주방 소형가전 구매 시 캐시백 혜택
전자랜드, 카카오페이로 주방 소형가전 구매 시 캐시백 혜택
  • 송민수 수습기자
  • 승인 2020.05.15 21:08
  • 수정 2020-05-15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랜드, 카카오페이로 주방 소형가전 구매 시 캐시백 증정 (사진제공=전자랜드)
사진제공=전자랜드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페이로 주방 소형가전 행사모델 구매 시 캐시백 혜택을 준다.

전자랜드는 쿠쿠전자와 쿠첸의 밥솥, 휴롬과 해피콜의 믹서기, 테팔의 커피 머신, 스마트카라와 싱크리더의 음식물 처리기 등 일부 주방 소형가전 제품을 카카오페이로 구매한 고객들에게 구매 금액의 5%를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삼성카드를 등록해 결제한 고객한정이며 캐시백 금액은 최대 5만원까지.

또한 전자랜드는 카카오페이로 50만원 이하 금액을 결제한 고객들에게 구매 금액의 3%를 카카오페이머니 캐시백으로 증정한다. 이 혜택은 주방 소형가전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캐시백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전자랜드는 최근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많아지는 시장 상황에 발맞춰 지난 4월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전자랜드 강복균 금융CRM그룹장은 “최근 집에서 식사하고 차를 마시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관련 가전을 행사 모델로 준비했다”라며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를 활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방 소형가전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밖에 전자랜드는 파워센터 용산본점에서 오는 31일까지 ‘2020 용산 전자랜드 가전페어’를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가전페어 기간동안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에어컨, 공기청정기, 청소기, 안마의자, 식기세척기, 밥솥, 전기레인지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대폭 할인 판매한다. 특히 65형 TV는 59%, 스탠드형 에어컨은 44%, 상중심 무선청소기는 34%, 안마의자는 48%, 믹서기는 54%, 제습기는 30% 이상 할인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