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50주년 형지, ‘가족패션 페스티벌’ 개최
창업 50주년 형지, ‘가족패션 페스티벌’ 개최
  • 조혜승 기자
  • 승인 2020.04.20 19:11
  • 수정 2020-04-20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 선물증정 등 프로모션
패션그룹형지가 창업 50주년을 맞아 ‘형지오십쇼(형지50show)! 가족패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형지

 

패션그룹형지가 창업 50주년을 맞아 ‘형지오십쇼(형지50show)! 가족패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패션그룹형지는 최병오 회장이 1970년 부산 페인트 장사를 시작으로 동대문 의류 사업을 거쳐 본격적인 의류 브랜드 사업과 M&A로 일궈낸 패션유통기업이다.

싱가포르 크로커다일의 여성복 라이선스를 받아 전개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국내 여성복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둔 이후 여성복, 남성복, 골프웨어, 교복, 제화잡화 및 쇼핑몰 등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현재 17개 브랜드, 전국 2000여 개 매장을 가진 패션기업으로 성장했다.

패션그룹형지는 창업 50주년을 기념해 고객에게 희망과 행복의 패션을 선사하고자 ‘형지오십쇼! 가족패션 페스티벌’을 준비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심리적으로 위축된 사회에서 고객들의 옷 입는 스트레스와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일환이기도 하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라젤로, 캐리스노트, 남성복 예작, 본, 골프웨어, 까스텔바작, 에스콰이아가 참여하며 쇼핑몰 ‘아트몰링’ 서울장안점과 부산본점, 아울렛 ‘해피플라워’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50주년 스페셜 어버이날 감사 선물, 부부의 날 추가 할인, 인견라인 구매 시 인견 스카프 증정 등을 진행하고 샤트렌은 여름 신상 아우터 세일 및 오십쇼 특가상품전을 선보인다. 올리비아하슬러는 여름 아우터 할인과 더불어 50대 고객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5월 한 달간 15만원 이상 구매 시 플라워 손수건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캐리스노트 및 라젤로 또한 감사세트를 제안한다.

까스텔바작은 ‘슬기로운 5월 선물’ 시리즈를 선보이고, 보스턴 백, 파우치 등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에스콰이아 역시 오십쇼 감사선물 및 여름샌들 기획전을 진행한다. 예작은 인기 셔츠와 넥타이로 구성된 감사세트를 선보이며, 남성복 본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 10% 추가할인 및 유통별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아트몰링’ 서울장안점에서는 ‘슬기로운 쇼핑찬스’ 프로모션을, 부산본점은 인기브랜드 베스트 특별전을 진행한다. 아울렛 ‘해피플라워’에서는 ‘해피썸머’할인 행사 등을 진행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