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8.jpg

◀박순화

@12-9.jpg

▶여주기

박순화 (주)신일 대표와 여주기 유진크레베스(주) 대표가 한국여성경제인협회(회장 이영숙)가 주최하는 제7회 여성경제인의 날에 동탑산업훈장, 산업포장 표창을 수상했다.

지난 4일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7회 여성경제인의 날’ 행사에서는 기념식과 여성기업인 41명에 대한 유공자 포상이 이뤄졌다. 동탑산업훈장을 받은 박대표는 공업용 그라스비드를 자체 연구개발, 생산해 수입에 의존하던 공업용 비드를 전량 국산화함은 물론 일본, 미국, 유럽 등에 수출하고 있다. 산업포장을 받은 여대표는 금속제 양식기(스푼, 포크, 나이프류)를 제조해 해외로 수출, 2001년 11월 무역의 날에는 1000만달러 수출탑을 수상하기도 했다.

그 외에도 여성기업인 유공자 포상 수상자를 보면 ▲ 대통령 표창 - 정선문 (주)연합시스템·최명주 (주)디앤에스테크놀로지 대표 ▲ 국무총리 표창 - 이선임 (주)원일화학·박성희 화인코리아·김영자 레이저테크·노경자 영진기업사 대표가 받았다. 또한 산자부장관 표창에 6명, 여성부장관 표창에 5명, 환경부장관 표창에 4명, 중기특위위원장 표창에 6명, 중소기업청장 표창에 5명, 여성경제인협회장 표창에 6명 등이 있다.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