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벤처협회는 다음달 16일까지 기술기반 벤처창업을 희망하는 여성을 대상으로 ‘2020 여성벤처창업 케어 프로그램’에 참여할 여성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한국여성벤처협회

 

한국여성벤처협회는 다음달 16일까지 기술기반 벤처창업을 희망하는 여성을 대상으로 ‘2020 여성벤처창업 케어 프로그램’에 참여할 여성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비즈플랜캠프 1개월, 선배CEO코칭 3개월, 사업화과제 해결자금 지원 500만원의 3단계 프로그램으로 제공한다.

60명을 1차 선발해 30명 내외를 최종 선정해 여성벤처 선배CEO의 코칭하에 지원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자들은 1:1 선배CEO 코칭과 경험 및 노하우 전수, 아이템 시장검증, 실질적인 시장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고 사업화 과제 해결 지원금 최대 500만원을 받아 창업에 활용할 수 있다.

박미경 회장은 “여성이 잘할 수 기술과 감성이 융합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 많아지는 만큼, 여성 심사위원 확대를 통해 이러한 사업모델들이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동 사업이 우수한 아이디어를 가진 여성들의 잠재력을 깨우는 좋은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업 신청은 공고문 상 게시된 링크를 통한 온라인 참가신청 후 신청서류 이메일 제출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