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회 수상 좋은책신사고|(주)좋은책신사고

㈜좋은책신사고 '좋은책신사고'가 6일 2020년 제15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참고서 부문을 수상했다.ⓒ㈜좋은책신사고
㈜좋은책신사고 '좋은책신사고'가 6일 2020년 제15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참고서 부문을 수상했다.ⓒ㈜좋은책신사고

‘쎈’, ‘우공비’ 등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제작하는 ‘좋은책신사고’가 2020년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좋은책신사고의 ‘좋은책신사고’는 6일 제15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참고서 부문을 받으면서 13년 연속 수상을 기록했다.

교육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는 1990년 설립된 이후로 ‘쎈’, ‘우공비’, ‘국어의 기술’ 등 핵심 브랜드를 중심으로 초·중·고 학습 콘텐츠 450여 종 이상 제작하고 발행했다.

쎈은 수학 참고서 베스트셀러로 최단 시간에 판매량 3000만 부를 돌파했다. 단일 과목 기준 업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였다. 쎈 시리즈는 2005년 출시되고서 현재까지 판매량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학습자가 실력과 목표에 따라 교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초등부터 고등까지, 기초부터 기출까지 아우르는 라인업을 자랑한다.

또 다른 핵심 브랜드 우공비는 2000만 부 넘게 팔린 전 과목 기본서다. 특히 ‘초등 우공비’는 학생들이 즐겁게 공부하도록 카카오프렌즈와 제휴하면서 1등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교재 표지를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로 꾸몄고 학습 콘텐츠에도 캐릭터를 활용해 공부의 재미를 더했다. 작년에는 하루 4쪽 학습으로 공부 습관을 기르도록 하는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를 확대 런칭했다.

이외에도 좋은책신사고는 안정적인 재무구조와 꾸준한 경영 성과를 바탕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유아·초등 단행본을 출판하는 ‘좋은책어린이’, 수학 전문 이러닝 ‘쎈닷컴’과 초·중등 수학 프리미엄 러닝센터 ‘쎈수학러닝센터’ 등을 운영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