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회 수상 잉글리시버디|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금성출판사

초중등 전문 영어교육 브랜드 ‘잉글리시버디’가 2020 제15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받는다. 올해로 잉글리시버디는 5년 연속 수상한다.

잉글리시버디는 글로벌 출판사 옥스퍼드 원서를 바탕으로 제작한 학습지, 원어민 강사의 온라인 동영상 강의, 영어 전문 교사의 밀착 관리가 조화를 이룬 영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4차 산업혁명, 융합 교육 시대에 발맞춘 영어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옥스퍼드 리딩 교재는 글로벌 문화에 대한 다양한 주제로 구성돼 흥미를 더해주고 영어권 국가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어휘를 자연스럽게 습득하도록 한다.

‘잉글리시버디 비기너-잉글리시버디 프라임-일글리시버디 익스’의 3단계로 구성돼 있다. 파닉스부터 체계적으로 영어 실력의 토대를 구축하고 활용할 수 있다.

잉글리시버디는 학생들의 영어공부에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매년 전국 영어말하기대회와 영어글그림대회를 개최한다. 대회를 준비하며 영어 실력을 높일 수 있고 학생 스스로 말하기, 쓰기 등을 준비하며 창의력과 상상력까지 키울 수 있다.

또한, 학습지 최초로 KERIS(한국교육학술정보원) 품질 인증을 받았다. 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 대상 국무총리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등도 받았다. 현재 푸르넷 공부방과 함께 교사의 지도를 받을 수 있는 공부방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