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학습지· 동영상 강의·교사 밀착 관리로 영어 실력 키워
[2020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학습지· 동영상 강의·교사 밀착 관리로 영어 실력 키워
  • 최지혜 인턴기자(이화여대 국어국문학과)
  • 승인 2020.02.07 07:00
  • 수정 2020-02-06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회 수상 잉글리시버디|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금성출판사

초중등 전문 영어교육 브랜드 ‘잉글리시버디’가 2020 제15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받는다. 올해로 잉글리시버디는 5년 연속 수상한다.

잉글리시버디는 글로벌 출판사 옥스퍼드 원서를 바탕으로 제작한 학습지, 원어민 강사의 온라인 동영상 강의, 영어 전문 교사의 밀착 관리가 조화를 이룬 영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4차 산업혁명, 융합 교육 시대에 발맞춘 영어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옥스퍼드 리딩 교재는 글로벌 문화에 대한 다양한 주제로 구성돼 흥미를 더해주고 영어권 국가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어휘를 자연스럽게 습득하도록 한다.

‘잉글리시버디 비기너-잉글리시버디 프라임-일글리시버디 익스’의 3단계로 구성돼 있다. 파닉스부터 체계적으로 영어 실력의 토대를 구축하고 활용할 수 있다.

잉글리시버디는 학생들의 영어공부에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매년 전국 영어말하기대회와 영어글그림대회를 개최한다. 대회를 준비하며 영어 실력을 높일 수 있고 학생 스스로 말하기, 쓰기 등을 준비하며 창의력과 상상력까지 키울 수 있다.

또한, 학습지 최초로 KERIS(한국교육학술정보원) 품질 인증을 받았다. 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 대상 국무총리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등도 받았다. 현재 푸르넷 공부방과 함께 교사의 지도를 받을 수 있는 공부방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