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넷 공부방, 15년 연속 대상 수상

2020 제15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푸르넷 공부방 광고 사진ⓒ㈜금성출판사
2020 제15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푸르넷 공부방 광고 사진ⓒ㈜금성출판사

출판 교육기업 금성출판사의 푸르넷 공부방이 2020년 제15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받는다. 이로써 1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푸르넷 공부방은 교과서 개발 비결이 접목된 초등 전 과목 학습지 ‘푸르넷’과 초등 인터넷 강의 사이트 ‘푸르넷 아이스쿨’에 전문 지도 교사의 밀착 관리가 더해진 학습 시스템이다. 2001년 사업을 시작한 이후로 현재 전국 3000여 개 지점을 운영하며 공부방 1위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푸르넷 공부방은 학교 진도에 맞춘 체계적인 지도와 그룹별 토론식 수업, 학습관리시스템이 더해져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를 높였다. 그룹식 수업으로 학생들은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며 창의력, 이해력, 사고력, 탐구력, 수리력 등의 학습 능력을 키울 수 있다. 또한, 인터넷 강의를 활용해 학생들이 개념 강의, 문제 풀이 등을 반복적으로 학습하도록 했다.

푸르넷 공부방 지도 교사는 학생들을 관리해 자기주도학습을 돕는다. 온라인 학습 관리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이 수업을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하고 개개인의 취약점을 파악해 집중 개별 지도를 제공한다.

푸르넷 공부방 회원이 되면 다양한 평가방식을 통해 자신의 실력과 수준을 파악할 수도 있다. 회원들은 온라인으로 시행하는 총정리 전국 모의고사나 푸르넷 수학경시대회 등을 통해서 스스로 학습 수준을 가늠할 수 있다.

더불어 중학생을 위한 공부방 ‘푸르넷 아카데미’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푸르넷 공부방은 푸르넷 아카데미의 중등 학습 시스템과 바로 연계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