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유아부터 성인까지 중국어의 모든 것
[2020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유아부터 성인까지 중국어의 모든 것
  • 조혜승 기자
  • 승인 2020.02.07 07:05
  • 수정 2020-02-06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교| 차이홍
ⓒ차이홍

2005년 출시된 대교의 중국어 전문 교육 브랜드 ‘차이홍’은 단계별 학습을 통해 성조 및 듣기·말하기·읽기·쓰기 능력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1:1 중국어 방문 학습 프로그램이다. 차이홍은 학습 수준별로 중국어 기초부터 중국어 어학능력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는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유아에서 성인까지 학습할 수 있다.

유아 대상 중국어 놀이 학습 ‘차이홍 스토리북’을 비롯해 초등학생 대상인 ‘차이홍 주니어’, 중고생 대상으로 ‘차이홍 시니어’, ‘차이홍 내신중국어’ 등이 있다.

성인들은 일상 회화와 비즈니스 회화를 배울 수 있는 ‘차이홍 비즈’와 기업 업종별로 심도있게 배우는 ‘차이홍 특화’, 중국어 자격증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차이홍 HSK’ 등에서 원하는 학습 과정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직장인들은 ‘차이홍 화상 On’으로 온오프라인 결합 학습 역시 가능하다.

이밖에도 2014년 교육부 산하기관 ‘중국국가한판’과 협약을 체결, 차이홍공자학당을 운영 중이다. 공자학당은 중국국가한판이 전 세계 중국어와 중국 문화를 소개하기 위해 설립한 중국 교육부 직속 비영리사업기관으로 △표준화된 중국어 학습과 중국어 강사 양성 및 대외중국어 강사 인증시험 운영 △한어수평고사(HSK) 실시 △중국 유학 컨설팅 서비스 및 연수 프로그램 진행 등을 담당한다.

특히 차이홍공자학당은 HSK 주관기관으로서 매월 HSK (필기) 및 HSKK(회화) 시험을 시행해오고 있으며, HSK 출제 기관 공식 인증 기출문제의 국내 단독 출판 판권을 취득하여 2020년 1월부터 HSK 기출 문제집을 론칭하여 온·오프 서점을 통해 판매 중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