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민. ⓒ박지민 SNS
가수 박지민이 성희롱성 댓글을 남길 누리꾼에게 일침을 가했다. ⓒ박지민 SNS

가수 박지민이 성희롱성 악성댓글을 남긴 누리꾼에게 일침을 가했다.

박지민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애서 악플러와 주고받은 메시지를 공개했다.

메시지에서 악플러가 “지민이 XX 많이 자랐네”라고 하자 박지민은 “닥쳐 미친X아”라고 했다. 악플러가 도리어 짜증을 내자 박지민은 “답장 몇 번 해주니까 이제 친구 같냐? 정신 차려. 나보다 나이 많으면 진짜 답 없는 거고 나보다 어리면 그냥 덜 자란 애새끼라고 생각함. 상대해 주느라 힘들었다. 꺼져라”라고 했다.

지난 12일에는 “어떤 모양이든 상관하지 말고 당신을 사랑하라(Don't care what shape, just love the way u are)”는 글을 올렸다. 사진에는 박지민으로 추정되는 사람이 여성의 신체의 일부가 그려진 그림을 들고 있는 모습이었다.

박지민은 그 동안 여러차례 성희롱 악플에 대해 호소했다. 지난해 10월에는 “제 사진 한 장으로 하지도 않은 가슴 성형에 대한 성희롱, DM으로 본인 몸 사진 보내면서 성관계 언급하는 분, 특정 과일로 비교하면서 댓글 쓰시는 분들, 메시지들 다 신고하겠다”라며 강경 대응을 예고한 바 있다.

박지민은 2012 SBS 'K팝스타 시즌1' 우승자 출신이다. 같은 해 10월 백예린과 피프티앤드(15&)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