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는 스마트오더 시스템을 제공하는 ‘패스오더’를 도입한다고 11일 밝혔다.ⓒ쥬씨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는 스마트오더 시스템을 제공하는 ‘패스오더’를 도입한다고 11일 밝혔다.

페이타랩이 개발하고 운영하는 패스오더는 식음료매장과 소비자를 이어주는 ‘선주문결제 애플리케이션’이다. 패스오더 앱을 이용하면 고객들은 매장에 가지 않고도 주변의 쥬씨 주문가능 매장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3초 만에 주문 및 결제까지 가능하다. 가맹점주 역시 손님들의 주문 명세를 미리 보고 여유 있게 조리를 할 수 있으며 매장운영 효율 향상과도 직결된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전국 약 600여 개의 쥬씨 매장이 패스오더 플랫폼 내에 입점할 예정이다. 쥬씨 점주들은 매장에 스마트오더 시스템을 도입할 수 있게 된다. 쥬씨를 즐겨 찾는 고객들도 패스오더를 사용하면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쥬씨 음료를 주문할 수 있다.

점주와 손님의 편의성을 향상해주는 스마트오더 시스템은 대기업 카페를 중심으로 앞다퉈 도입됐다. 스타벅스의 사이렌오더는 스타벅스 이용자들의 편의성과 매장회전율을 높인 바 있다.

소상공인 점주들을 위해 개발된 페이타랩의 패스오더는 대한민국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가맹이 가능하다. 패스오더는 쥬씨를 비롯해 메가커피, 어벤더치커피, 카페051, 텐퍼센트커피, 베러먼데이 등 전국의 프랜차이즈 및 개인 카페의 제휴가 계속 이어지면서 빠르게 가맹점이 늘고 있다.

윤석제 쥬씨 대표는 “테이크아웃 전문 브랜드는 고객이 매장에서 기다리는 시간을 줄여주는 것이 관건”이라며 “이번 패스오더 도입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신속하고 편하게 쥬씨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