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톡!톡!보니하니 10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 캡처
EBS 톡!톡!보니하니 10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 캡처

 

남성 연예인이 자신보다 어린 여성 연예인을 막대하는 사건이 또 일어났다. 

10일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 된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 ‘당당맨’으로 출연한 개그맨 최영수(35)가 스무 살 어린 ‘하니’ 채연(15)을 폭행한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 됐다. 

해당 영상에서 채연은 스튜디오를 떠나려던 최영수를 불러세웠는데 최영수는 채연의 팔을 뿌리치며 주먹을 휘두르는 행동을 했다. 해당 장면은 개그맨 김주철의 몸에 가려져 폭행 여부가 정확히 보이지 않았으나 ‘퍽’하는 소리가 들리고 채연이 팔을 붙잡고 아파하는 모습을 보여 폭행이 의심됐다. 

뿐만 아니라 ‘보니하니’에 ‘먹니’로 출연 중인 개그맨 박동근(37)이 과거 유튜브 채널 라이브 도중 채연에게 “리스테린 소독한 X”이라고 말했던 사실까지 알려지면서 더 논란이 커지고 있다. EBS 측은 해당 영상까지 지적받자 영상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의혹이 제기되자 네티즌들은 ‘보니하니’ 시청자 게시판에 11일 하루 사이 약 5000개에 달하는 항의 글을 쓰고 있다. 항의게시글에서 한 시청자는 “내일 최영수랑 박동근이 자기들은 장난 친 거였다며 하니 가운데 두고서 우리 친해요 하면서 영상 올릴 게 뻔하다”며 “30대 남자는 어린 여자랑 허울 없이 지내면 안 되는 거다 이 글이 성지순례가 되는지 두고보겠다”라고 비판했다. 

제작진은 11일 “출연진 간 폭력은 발생하지 않았다. 수많은 사람들이 함께 일하고 있는 생방송 현장에서 폭력이 발생할 수 있는 가능성은 전혀 없다”며 “생방송을 진행하며 출연자들끼리 허물없이 지내다보니 어제는 심한 장난으로 이어졌다”고 해명했다. 

최영수는 자신이 운영하는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백퍼 오해다. 장난친건데 아무튼 내일 라이브에서 해명할 수 있다”고 밝혔다. 

최영수는 지난 2003년 SBS 개그콘테스트에 입상해 SBS 공채 6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1984년생으로 35세 남성이다. 박동근은 1982년생으로 37세 남성이다. 반면에 채연은 걸그룹 버스터즈 소속의 2004년생으로 15세에 불과하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