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1회
㈜에소코

에소코는 건강기능식품인 맨파워부스터, 슬리밍부스터, 키즈밸런스와 건강식품 블랙마카100, 허니홍삼블랙마카, 허니홍삼마카를 판매 중인 프리미엄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에소코

건강기능식품 회사 에소코가 ’제22회 여성 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처음으로 수상했다.

에소코는 건강기능식품인 맨파워부스터, 슬리밍부스터, 키즈밸런스와 건강식품 블랙마카100, 허니홍삼블랙마카, 허니홍삼마카를 판매 중인 프리미엄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현재 신세계백화점을 비롯해 신세계면세점, 롯데 온라인몰 등 유통가에 입점했다.

에소코 제품의 주원료인 는 마카의 원산지인 안데스 산맥 해발 4000m 고산에 위치한 페루 후진 지방에서 재배, 채취되는 식물이다. 3000년 전 잉카시대부터 귀중한 약용식물이다.  31가지 미네랄과 아르기닌, 철분, 칼슘 등이 함유돼  미 항공우주국(NASA)에서 우주식품으로 사용되고 있다. 철저한 멸균 제조 과정 아래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다.

에소코는 국내 시장을 넘어 해외 시장에서 저변을 넓히고 있다. 이 회사는 중국 시장을 넘어 베트남 시장, 말레이시아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향후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까지 이름을 알리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해외 파트너들과 다양한 현지 밀착형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는 중이다.

이밖에도 에소코는 현재 울산현대축구단, 여자 프로농구 KB스타즈, 안양 한라 아시스 스키단 등 20여개 종목의 스포츠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매달 제품을 후원해 오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 대표하는 각 분야의 스포츠 선수들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조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