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회 수상
유아식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는 ’건강에 좋은 것만 만든다‘라는 기업 철학을 기반으로 분유, 유아식부터 어린이간식, 커피, 발효유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있다.ⓒ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는 ’건강에 좋은 것만 만든다‘라는 기업 철학을 기반으로 분유, 유아식부터 어린이간식, 커피, 발효유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먼저 일동후디스는 국내 최초 로하스(LOHAS) 인증을 받은 분유 제품을 출시했다 지난 2003년 출시 이래 산양유아식부문 1위를 16년째 지키고 있는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뉴질랜드 자연방목 산양유로 만든 프리미엄 로하스 유아식으로 아이들의 건강을 책임져왔다.

일동후디스는 유기농 쌀과자 떡뻥, 처음이유식 등 인지도를 쌓았으며 유아간식인 ’아이밀‘에 이어 지난 5월 3세부터 9세 어린이들을 위한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브랜드 ’키요‘를 론칭해 저변을 넓히고 있다. 키요는 3세 이상 아이들의 성장 발달과 영양을 고려한 식품이 부족하다는 점을 착안해 만든 ’엄마안심 5대 원칙‘이 적용됐다.

유아뿐만 아니라 성인들이 마시는 음료에도 진출했다. 대표적 항산화성분인 ’폴리페놀‘을 더해 출시함 ’후디스 카카오닙스차‘는 세계 최초로 카카오닙스 RTD 차음료로 일상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또 스틱커피인 ’노블‘과 대용량 컵처키 ’앤업카페‘ 역시 폴리페놀을 ’그린커피빈추출물‘로 채우고 식물성 경화유지대신 코코넛오일을 사용해 맛과 건강을 모두 만족시켰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