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출신 한예진. ⓒ유튜브
'브레이브걸스' 출신 한예진. ⓒ유튜브

걸그룹 ‘브레이브 걸스’ 출신인 한예진이 뒤늦게 그룹 탈퇴 이유를 밝혔다. 당시 매니저의 위험한 운전 습관 때문이었다.

한씨는 지난 17일 자신의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걸그룹을 그만둔 이유에 대해서’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멤버들 중에서 제일 최초로 ‘나 안 하겠다’라고 하고 도망 나왔다”며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그만두게 된 결정적인 계기는 생명의 위협을 느꼈기 때문”이라고 했다.

그는 “얼마 안 된 매니저가 있었다. 저는 매니저 옆, 운전석 옆에 앉았다. 비가 오는 날이었는데 매니저가 스마트폰 게임을 했다”라고 말했다.

ⓒ한예진 유튜브
ⓒ한예진 유튜브

첨부된 영상에는 한 남성 매니저가 한 손으로는 운전을 하고, 한 손으로는 스마트폰을 게임을 했다.

한씨는 “지방 행사장을 가면, 멤버들은 자느라 모르는데 저는 자다가 느낌이 이상해서 눈을 떴다. 이 매니저가 발을 운전대 옆에 두고 운전을 누워서 하고 있더라. 위험하지 않냐. 발을 하나로 운전하는 거다”라고 말했다

당시 한씨는 이 같은 사실을 부모에게 알렸다고 했다. 한시 부모는 회사에 항의했지만 회사 측에서는 “신경 꺼달라”는 답변을 했다고 전했다. 한씨는 당시 매니저는 일을 관둔 것으로 알고 있다고 했다. 그는 “이런 매니저 때문에 가수들이 더 이상의 피해를 보지 않길 바란다”고 했다.

키워드
#한예진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