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브랜드 한경희 홈스타일 로미(이하 로미)가 지난 15일 K쇼핑에서 진행한 론칭 첫 방송에서 2억원이 넘는 판매를 올렸다고 18일 밝혔다.한경희 홈스타일 로미 이미지.ⓒ한경희 홈스타일 로미

인테리어 브랜드 한경희 홈스타일 로미(이하 로미)가 지난 15일 K쇼핑에서 진행한 론칭 첫 방송에서 2억원이 넘는 판매를 올렸다고 18일 밝혔다.

한경희 홈스타일 로미는 방송에서 인테리어 비용을 즉시 결제하는 방식으로 판매했다.

로미 측은 고객 맞춤형 비스포크 인테리어와 취향과 집안의 톤앤매너에 따라 믹스매치할 수 있는 점이 인기를 끌었던 요인으로 보고 있다. 건강한 주방 환경을 위한 친환경 자재, 독일의 명품 하드웨어 헤펠레 등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로미는 이번 방송에서 방송 당일 결재 시 50만원 상당의 고급 원목 식탁을 비롯해 수전과 수납장 등 고급 자재 업그레이드, LG하우시스의 최신상 상판 역시 업그레이드 받는 혜택을 내놓았다. 이 모든 혜택을 받을 경우 400만원 상당의 로미키친을 270만원 대에 구입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점이 판매에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한경희 대표는 “이번 성과는 새로운 공간 스타일링을 원하던 고객들이 만들어 준 결과”라고 말하며 “고객이 관심이 만족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