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AVENT)’는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가 주관한 ‘제 2회 광진구 임산부 건강걷기 행사’에 후원했다고 7일 밝혔다. ⓒ필립스코리아<br>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AVENT)’는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가 주관한 ‘제 2회 광진구 임산부 건강걷기 행사’에 후원했다고 7일 밝혔다. ⓒ필립스코리아

 

필립스코리아의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AVENT)’는 오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가 주관한 ‘제 2회 광진구 임산부 건강걷기 행사’에 후원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5일 서울 광진구 아차산 생태공원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제14회 임산부의 날을 맞아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가 건강한 임신과 출산의 중요성을 알리고 임산부를 배려하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광진구에 거주하는 100명의 임신 부부가 총 2Km의 아차산 둘레길을 따라 걸으며 태교 산책을 즐기고, 생태공원 보물찾기, 좋은 부부 선언문 낭독 등 다채로운 행사에 참여했다. 특히 예비 아빠들은 임부복을 착용하고 아차산 둘레길을 함께 걸으며 임신한 아내의 생활을 직접 체험해보고 공감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 후원사로 참여한 필립스 아벤트는 행사 참석자 중 모유수유를 다짐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약속을 담은 ‘모유수유 서약서’에 서명한 50쌍의 임신 부부에게 자사 유축기와 노리개 젖꼭지를 증정했다. 또한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가 운영하는 온라인 카페 ‘맘맘맘서울’에 행사 후기를 작성한 참석자에게는 자사 젖병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제 4회 임산부의 날을 맞아 소중한 생명의 탄생을 기다리는 예비 부모들의 건강한 임신과 출산을 응원하고 출산 이후에도 부부가 함께하는 양육 문화 조성에 힘을 보태고자 이번 행사에 후원사로 참여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