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미코스의 노화방지라인인 디에이징 앰플과 언더 스킨 케어 크림 ⓒ더미코스
더미코스의 노화방지라인인 디에이징 앰플과 언더 스킨 케어 크림 ⓒ더미코스

(주)인스코비는 노화관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미코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제품에는 상처나 화상, 궤양 등 의학적 치료 용도로 사용되는 FGF7(Fibroblast Growth Factor 7) 성분이 함유돼 있다. 인스코비는 FGF7에 대해 “피부 진피층부터 세포를 성장시키고, 피부세포 주변 환경을 이상적으로 관리한다”며 “진피층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을 합성하는 역할을 수행한다”고 설명했다. 

더미코스의 노화방지라인은 디에이징 앰플과 언더 스킨 케어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두 제품 모두 주름·미백 이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또한 제품에는 항산화 성분도 포함돼 있다. 항산화 성분인 풀러린, 남극의 미생물 발효 추출물인 슈도알테로모나스, 항산화 효과의 베타글루칸, 상처치료 효과로 알려진 마데카소사이드가 제품에 함유돼 있다.

인스코비  측은 “FGF7 성분은 SCI논문 등을 통해 피부노화관리 성분이라는 점이 알려졌으나 높은 가격과 고난이도 제조 기술로 인해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성분이었다”며 “인스코비 측은 자회사 셀루메드의 특허 기술을 통해 FGF7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선보일 수 있었다”고 밝혔다.

FGF7 라인은 20ml 오토스포이드 타입 앰플과 40ml 재생크림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